티파니 게스트 활용법 10T/10A

2010. 2. 17. 18:11팀.티파니::(팊사전)


10T/10A

티파니를 섭외할 제작진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필독해주세요ㅠㅠ 
티파니 게스트 활용법!


T1 : 티파니에게 눈웃음을 무리하게 요구하지 마세요.
A :  시켜서 하는 눗웃음보다  자연스러운 눈웃음이 훨씬 더 이쁘니까요~ㅎ 
      티파니가 즐겁고 행복한 상태라면, 3초에 1번 정도는 무난하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보너스 윙크~ >_* 까지!
      자세히 촬영하고 싶으시면 티파니만 찍는 전용 카메라를 준비해주세요! 


T2 : 티파니에게 그림을 요구하지 마세요.
A : 핑크 도화지, 핑크 물감, 핑크 펜이 필요할 거예요. 멤버들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가끔 구별이 안될 때가 있어요. 
     Bye Kitty는 잘 그려요! 그래도 그림은 가끔적이면 요구하지 말아주세요... 
     만약에 그림을 그렸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로 팬들에게 선물해주세요! (제발여~~~)


T3 : 티파니에게 잭슨황! 댄스 요구는 신중히 해주세요.
A : 특히, 잭슨황이라고 하면 밤새 무리가 갈 정도로  열심히 연습할 거예요. 박자는 항상 티파니에게 맞춰주고,
     기대했던 것 보다  살짝...어설픈 동작이 나올지도 몰라요. 그럴땐 얼굴로 클로즈 업! 
     눈빛 +_+ 만 촬영하셔도 방송분량은 충분히~ 뽑아내실 거예요!
 

T4 : 티파니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코너는 주의하세요.
A :  티파니는 재미를 위해서 일부러 지거나 그런 거 없어요. 진지하게 최선을 다할 거예요.
      자기 몸 다치는 것과 상관없이 열심해서 다큐 프로그램이 나올지 모르니 심사숙고 하시길 바래요. 
      엠블란스, 의료진은 꼭 준비해 주세요.

T5 : 티파니가 벌레, 물고기와의 함께 촬영하는 것은 피해주세요.
A :  물고기는 자신을 바라보는 눈이 무서워서 곁에도 잘 못가요.  낚시와 관련된 방송은 아마도 힘들 거예요. 
      특히, 음향팀은 조심하셔야 해요. 벌레가 등장하면 파니의 목소리가 음향기기를 파손할지도 몰라요. (곤충=벌레)
      다른 동물은 괜찮아요. 사자나 호랑이도 무서워하지 않고 좋아하니 사파리에서 촬영하면 동물들과 친구할 거예요.
      + 아기도 조금 무서워해요... 헬로베이비 이후로 조금 나아지긴 했어요^^;;

T6 : 티파니에게 오글거리는 멘트 요구하세요.
A : 재미있는 토크를 구성해서 하기에는 아직 한국어가 많이 서툴어요. 진심을 담은 오글거리는 훈훈한 멘트 잘 할거에요.
     감동적인 분위기가 필요하시다면 말 한마디로 충분히 그 역할을 잘 할 수 있을 거예요.
     고민상담 등을 통해 격려와 지지의 메시지를 전하는 TV프로그램, 라디오 등등 주저없이! 요구하세요.


T7 : 티파니에게 개인기를 요구하세요.
A : 아차, 개인기를 시켜도 노래할 거예요. 굳이 개인기를 따로 시키실 필요 없이 바로 노래로~
     요즘 자주 듣고 있는 노래, 자신있는 노래, 앨범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요구하면...
     아마도 0.81초만에 노래를 시작하는 티파니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완곡을 불렀다면 원본영상은 홈페이지에 올리시는 거 잊지 마세요!


T8 : 티파니에게 어려운 한국어는 미리 알려주세요.
A : 가끔 토크쇼에 나가면 무슨 말이인지 몰라서 멍때리거나,  다들 웃는데 무슨 말인지 몰라서 가만히 있기도 해요. 
     대본이 있다면 미리 티파니에게 전달해주세요. 이해하기 위해 열심히 사전 찾아가면서 방송을 준비할 거에요. 
     혹시 티파니가 한국어로 무엇인지 몰라서 영어로 이야기하면 적절한 자막센스! 부탁드려요.

T9 : 티파니를 섭외하기 위한 사전조사로 신문기사만 보지 마세요.
A :  티파니를 섭외하기 전에 사전조사 하실때 제발 신문기사만 보고 하지 마세요.  
      크게 이슈된 한 단면일 뿐이에요. 그것으로 다 파악했다고 생각하고 기획하고 컨셉잡지 말아 주세요ㅠㅠ
      소녀시대, 티파니의 팬페이지가 가장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들은 얻으 실 수 있어요. 조금만 노력해 주세요.
      시간이 없으시다면, 팀티파니를 둘러보셔도 충분히...^^;;  궁금한 점은 방명록에 남겨 주시면 됩니다!


T10 : 티파니와 장기적인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해보세요!
A :  단 한번의 게스트로 고급병풍? --^ 으로 쓰기에는 티파니가 가진 매력들이 너무 아까워요!!
      고정 게스트, 보조MC로 함께 장기적인 프로젝트 프로그램을 시작해 보는 건 어때요?
      함께 하면 할 수록 티파니에서 이끌어 낼 수 있는 다양한 모습에 깜짝~ 놀라실 거예요! 
      한국어검정시험 도전기 혹은 한국문화 체험기, 팝뮤직 추천 라디오 게스트 등등~ 티파니에게 연락주세요 ☎  
























(출처 : 강심장 홈페이지)